본문 바로가기

강연,세미나

체계적인 월급관리를 해보자!

 

목표 달성! 월급관리 프로젝트, 지금 상담 신청하세요
상담 신청하기 : http://dolwe.me/t5yvm25brm

일차원적으로 분석만 하는 재무설계는 이제 그만,
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탄탄하게 관리하는 월급관리 프로젝트에 참여해 보세요,
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프로젝트와 함께하시면 됩니다.

[목표 달성! 월급관리 프로젝트의 甲특징]
1. 가성비甲 - 상담비 1만 원으로 몇 시간이고 몇 번이고 무제한 코칭받아보세요. (시간당 10만 원 이상 받는 재테크 강사 출신 코치도 함께합니다.)
2. 실력甲 - 코치진 모두 10년 경력 누적상담건수 2800건 이상의 우수한 코치들이 함께합니다.
3. 진심甲 - 진심 없는 코칭은 필요 없습니다, 모든 시간 꼼꼼하게 함께하겠습니다.

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끝까지 같이하는 동반자처럼, 하나 재무설계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!

[이런 분들 진심 추천]
1. 매달 카드값 갚기 벅찬 분들
2. 차 할부 갚기 벅찬 분들
3. 속시원히 나의 상태를 알고 싶은 분들
4. 인생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(신청 시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)
5. 알뜰살뜰 더 잘 사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
6. 사회초년생으로서 저축을 잘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

저희 코치진들이 상담 후 제일 많이 듣는 말은 '고맙습니다.'라는 말입니다. 절대 후회할 상담 하지 않겠습니다.
저희에겐 상담비 외에 어떠한 수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.

보험가입 유도, 상품 가입 권유 등 무료 재무설계를 통한 피해를 보며 이런 것들을 뿌리 뽑아야겠다는 생각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.
작게나마 시작해본 결과 뜨거운 반응을 통해 가능성을 보았고 정식으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.
응원해주신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[만원으로 평생 월급 코칭! 만원, 부담 갖지 말아 주세요.]
무료 재무상담, 무료 컨설팅은 보험가입으로 수입을 충당 상담비 1만 원은 서로에 대한 신뢰라고 생각하여 책정하게 되었습니다.
상담비를 보장받으므로 다른 수익에 대한 부분은 일절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상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신뢰를 드리기 위해 받고 있습니다.